05월 02일(금)

성해은, 혼캉스 영상 공개 “나홀로…” 결별설 속 의미심장 메시지

성해은
성해은. (사진출처- 유튜브채널 ‘해피해은 HAEPPY’)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혼캉스’ 일상을 공유했다.

최근 연인 정현규와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를 의식한 듯한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성해은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따 7시”라는 짧은 글과 함께 혼캉스를 주제로 한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다고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조용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으로, ‘나홀로..’라는 문구와 녹초 이모티콘을 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프로필 링크에도 해당 영상의 주소를 덧붙이며 유튜브 채널로의 방문을 유도했다.

이번 영상은 혼자서 바캉스를 즐기는 일명 ‘혼캉스’를 담은 것으로, 조용히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성해은의 모습은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해석을 낳고 있다.

특히 최근 정현규와의 결별설이 확산된 가운데, “나홀로”라는 표현이 그간의 심경을 드러낸 것 아니냐는 반응도 나왔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2022년 티빙 연애 예능 ‘환승연애2’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방송 이후에도 각종 SNS를 통해 여행, 데이트, 명품 선물 인증 등을 공개하며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왔고, 성해은이 유튜브에 ‘미리 가본 신혼여행 명소’라는 영상을 올리며 결혼설까지 언급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결별설이 확산됐다.

서로의 SNS에서 함께한 사진과 콘텐츠가 삭제됐고, 지난해 크리스마스도 따로 보낸 정황이 포착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측 모두 현재까지 결별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성해은은 1994년생으로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을 전공하고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5년간 근무한 이력을 갖고 있다.

‘환승연애2’ 출연 이후 대한항공을 퇴사하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제된 콘텐츠와 깔끔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