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5일(일)

스위트스팟, 성수동 팝업 방문객 위한 ‘팝가 성수패스’ 출시

스위트스팟
(사진 출처-스위트스팟 제공)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성수동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인근 매장의 식음료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팝가 성수패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팝가 성수패스는 스위트스팟이 운영하는 팝업 정보 플랫폼 ‘팝가’와 연계해 성수동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입장 대기 시간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바우처 서비스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기다리는 동안 성수동의 다양한 F&B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스팟은 박진우(제레박) 성수동 로컬 매거진 ‘성수교과서’ 대표와 협력해 동·서 연무장길 일대 65곳의 F&B 매장을 선정했다.

팝가 앱을 통해 관련 정보 및 추가 혜택을 지도 형태로 제공하며, 방문객들은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팝가 앱 내 ‘MY 탭’에서 팝가 패스를 인증하면 갓잇(성수홀리워터점), 뵈르뵈르 성수본점, 서울브루어리 등 제휴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무료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주말 최대 6시간에 달하는 팝업스토어 대기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성수동 로컬 브랜드와의 자연스러운 접점도 형성할 수 있다.

향후 스위트스팟은 성수패스 대상 매장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앱 내 도보 길찾기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자 취향 기반의 제휴 브랜드 추천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연무장길 중심의 제휴 브랜드를 성수 전역으로 확대하고, F&B 외에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업종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박진우 성수교과서 대표는 “팝가 성수패스는 성수동을 찾은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대기 시간 동안 지역 브랜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젝트”라고 언급했다.

이어 “이를 통해 팝업스토어와 성수동 상권 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의 대기 시간을 단순한 공백이 아닌 새로운 브랜드 체험 기회로 만들고자 했다”며 “팝업스토어 선도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