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8일(수)

스타벅스 , 콜드브루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무료 업그레이드 기회

스타벅스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29일부터 콜드 브루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 사이즈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8일까지 10일 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스타벅스 콜드 브루를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이즈업 이벤트 대상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등 총 5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로 한 단계 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특히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로 지정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일반적인 사이즈업 혜택보다 더 파격적인 두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지난 4월 15일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50만 잔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부드럽고 짭조름한 씨솔트 카라멜의 풍미와 스타벅스 콜드 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이
어우러져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콜드 브루는 2016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억5000만 잔을 돌파했다.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리기 위해 저온에서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추출하는 콜드 브루
방식은 스타벅스 커피 마니아층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콜드 브루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넉넉한 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사이즈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음료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 외에도 다양한 시즌 한정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올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콜드 음료 라인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품질 향상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 역시 스타벅스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여유로운 봄날의 커피 타임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