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9일(금)

시스루 봄패션 인기…29CM, 트렌드 기획전 오픈

29cm.
29cm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블라우스와 스커트 관련 검색량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29cm)

예년보다 낮은 기온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봄 외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봄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패션 플랫폼 29CM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의 자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블라우스와 스커트 관련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시스루’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시스루 블라우스와 시어 스커트 등 실루엣이 은은하게 드러나는 소재가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실제로 시어 블라우스는 전년 대비 거래액이 268% 급증했다.

또한 시스루 블라우스는 93%, 시어 스커트는 52% 증가하며 관련 상품 전반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29CM는 봄 시즌 패션을 제안하는 ‘29 무드 리프레시(29 Mood Refresh)’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르바 △썸웨어버터 △마뗑킴 △모노하 △아티드 △오버듀플레어 △폴뉴아 등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시즌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하루 특가’를 진행하며, 레이어드 스커트, 뷔스티에, 메리제인 슈즈 등 최근 주목받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트렌드 키워드’ 콘텐츠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18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9,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봄 나들이 룩과 함께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등 여름 아이템까지 한데 모아 계절을 앞서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관련 상품과 혜택을 폭넓게 구성했다”며 “다음 주부터는 포근한 봄 날씨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이번 봄 나들이 기획전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