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두의 적금 출시…최대 연 15% 금리·캐시백 제공

신한은행 이 신한카드와 함께 ‘모두의 적금’ 출시를 기념해 최고 연 15% 금리와 4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은 25일, 8월 31일까지 ‘모두의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이용 시 추가 금리와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두의 적금 이벤트는 최근 6개월 이내 신한카드 이용 및 탈회 이력이 없는 고객 중 ‘모두의 적금’ 6개월 만기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신한카드의 인기 상품인 ‘Mr.Life’ 카드를 이용해 다양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조건에 따르면 신한카드 ‘Mr.Life’를 적금 만기일까지 월 20만원 이상 2회 이용하면 연 8.5%포인트의 추가 금리가 제공된다.
또한 ‘Mr.Life’ 카드를 만기일까지 보유하면 2만원, 적금 만기일이 포함된 월까지 총 8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2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적용 고객은 모두의 적금 우대금리와 더해 최고 연 15% 상당의 금리 혜택과 4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모두의 적금 이벤트를 통해 소득이체 고객 및 신한카드 이용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고, 그룹사 간 협업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카드 대표 인기 상품인 Mr.Life를 활용해 신한은행으로 소득을 이체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그룹사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금융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모두의 적금은 신한은행이 지난 25일 출시한 상품으로, 고객의 급여, 가맹점 카드대금, 국민연금 등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모두의 적금은 30만좌 한도로 판매되며, 월 최대 저축한도는 30만원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6개월 만기 시 기본금리 연 2.0%에 최대 우대금리 4.5%포인트가 더해져 최고 연 6.5%, 12개월 만기 시 기본금리 연 2.5%에 최대 우대금리 4.5%포인트가 더해져 최고 연 7.0%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벤트와 함께 활용되는 신한카드 ‘Mr.Life’는 전기요금·통신비 등 월납 할인, 3대 할인마트·주유소 주말 할인, 편의점·온라인 쇼핑 타임 할인 등 다양한 생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신용카드다.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융 혜택 확대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