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PDRN 라인 앰배서더로 더보이즈 현재 발탁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 (ANUA)가 ‘PDRN 라인’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현재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누아는 자연 유래 성분과 효능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이 더보이즈 현재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앞으로 현재와 함께 PDRN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누아의 PDRN 라인은 지난해 9월 출시된 ‘PDRN 눈물세럼’을 필두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PDRN 수분크림’, ‘PDRN 세럼 마스크’, ‘PDRN 글로우 패드’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들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핵심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특히 대표 제품인 ‘PDRN 눈물세럼’은 스마트캡슐 100% 공법을 적용해 기존 대비 3배 이상 높은 피부 침투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텍스처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보습력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아누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현재와 함께한 브랜드 화보를 공개하며, PDRN 라인의 핵심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PDRN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가진 더보이즈 현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누아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