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살롱드립2’ 출격… 장도연과 유쾌한 만남 예고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장도연이 진행하는 웹 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19일 제작사 테오(TEO) 측은 아이유의 ‘살롱드립2’ 출연 소식을 공식 확인하며, “아이유가 오는 3월 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홍보를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살롱드립2’는 김태호 PD가 이끄는 제작사 테오가 제작하는 토크 예능으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진행을 맡아 다양한 게스트와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의 상대 역을 맡은 배우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 홍보 차 ‘살롱드립2’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다.
아이유의 ‘살롱드립2’ 출연은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최근 신곡 발표와 함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아이유가 이번 방송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그녀가 연기한 애순이라는 캐릭터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배우 박보검과의 호흡 등에 대한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풀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살롱드립2’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유가 솔직한 입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평소 재치 있는 화법과 위트 있는 예능 감각을 자랑하는 그녀가 장도연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유의 출연 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유가 ‘살롱드립2’에서 또 어떤 명언을 남길지 기대된다”, “장도연과의 조합이 너무 궁금하다”, “박보검도 출연했던 만큼 이번 방송도 레전드가 될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의 공개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녀는 음악과 연기를 넘나들며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살롱드립2’를 비롯해 여러 방송 및 인터뷰에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장도연과 함께하는 ‘살롱드립2’ 아이유 편은 어떤 특별한 이야기로 채워질지, 그리고 그녀가 들려줄 솔직한 생각과 근황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며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살롱드립2’는 테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