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5일(일)

아쿠아플라넷, 5월 가정의 달 맞이 할인·이벤트 풍성

아쿠아플라넷이 5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이 5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출처- 아쿠아플라넷)

국내 대표 아쿠아리움 브랜드 아쿠아플라넷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은 물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의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기획 됐으며, 지역민 우대 혜택까지 더해져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5월 한 달 동안 고양시와 파주시 거주민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40% 할인해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역시 수원시와 용인시 지역민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소지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등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간편하게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스승의 날(5월 15일)을 기념해 5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교직원과 보육교사 등 교육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사원증 또는 교직원 신분증을 제시하면 일산점은 50%, 광교점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

5월 21일부터 25일까지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커플 및 부부 관람객을 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산점은 40%, 광교점은 30% 할인이 제공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쿠아플라넷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 고객 1,300명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톨 손 세정제 △동아제약 미니막스 영양제 △루치펠로 어린이 치약 등 일상 속 유용한 어린이용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실속 있는 혜택까지 더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5월부터 ‘다흑 파충류 특별전’이 열린다.

다양한 종류의 파충류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특별 전시는 아이들의 생태 호기심을 자극하며 학습 효과까지 더해진 체험형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아쿠아플라넷은 매년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