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3일(수)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특화 PLCC 카드 출시

아파트아이 관리비
(사진 출처-아파트아이 제공)

물가 상승으로 아파트 관리비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15일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 상품은 아파트 관리비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이용하면 매달 관리비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 3사, 배달앱, 대중교통, 쿠팡, 마켓컬리, SSG.COM 등 생활 소비 영역에서도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고객은 매달 최대 4만5,5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관리비 자동납부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다.

전월 카드 사용 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 기본 혜택 6,000원과 프로모션 혜택 4,000원이 더해져 총 1만 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100만 원 이상 사용 시에는 기본 1만 원과 프로모션 1만 원이 합쳐져 최대 2만 원까지 관리비가 할인된다.

별도의 신청 없이 관리비 자동납부만 설정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카드 결제일에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아파트아이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30만 원 이상 이용할 경우 최대 12만 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김병삼 아파트아이 사업팀 부장은 “고물가 시대에 아파트 관리비 부담이 큰 입주민을 위해 매달 관리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관리비 할인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카드 혜택을 통해 고정 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과 집합건물의 관리비 납부를 지원하는 전용 플랫폼으로, 관리비 조회·납부부터 방문차량 등록,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소방점검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종이 고지서 대신 전자 고지서를 제공하는 등 입주민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