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0일(일)

안양 정관장, 플레이오프 맞아 ‘RED WAVES’ 캠페인 재가동

정관장 농구단 RED WAVES
정관장 농구단 RED WAVES. (사진출처- 정관장 농구단 제공)

안양 정관장이 붉은 물결과 함께 2024-2025 KCC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분위기를 달군다.

구단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4-2025 KCC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진출에 따라 오는 17일(목), 19일(토)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6강 플레이오프 3, 4차전에 안양의 붉은 응원물결 RED WAVES(레드 웨이브스)가 다시 펼쳐진다”고 밝혔다.

정관장의 상징적인 응원 캠페인 ‘RED WAVES’는 2011-2012시즌부터 시작해 안양의 플레이오프 무대마다 뜨거운 열기를 더해왔다.

올해 역시 ‘RED WAVES PO 패키지’가 팬들을 기다린다.

이 패키지는 경기 티켓과 함께 응원클래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맥스 1포가 포함돼 있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특별한 응원 경험을 제공한다.

팬들이 기다리던 예매 일정도 공개됐다.

RED WAVES PO 패키지는 각 경기 3일 전 오후 3시부터 KBL 통합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오프 3차전인 17일 경기는 오는 14일 오후 3시에 예매가 시작된다.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 위치한 레드부스터스 스토어에서는 선수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RED WAVES 응원 셔츠도 판매된다.

이 응원 셔츠는 플레이오프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필수 아이템으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해 열렬한 응원을 펼칠 수 있다.

구단 관계자는 “RED WAVES는 안양 정관장만의 상징적인 플레이오프 응원 문화다. 팬들과 선수들이 하나 되어 경기장을 붉게 물들이며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양 정관장은 이번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플레이오프 맞대결을 통해 다시 한 번 강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즌 막판 상승세를 탄 안양 정관장이 홈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 속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정보는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단은 남은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풍성한 플레이오프 축제를 예고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