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금)

에버랜드, 산리오 캐릭터와 함께하는 봄…굿즈 340종·신메뉴 대거 공개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먹거리 메뉴들과 굿즈 모습.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먹거리 메뉴들과 굿즈 모습. (사진출처-에버랜드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화사한 봄꽃 축제와 함께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특별 협업을 통해 굿즈와 메뉴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협업은 총 340여 종의 굿즈와 13종의 신메뉴, 그리고 각종 포토존 및 테마 공간을 통해 에버랜드 전역을 산리오 캐릭터 감성으로 물들이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지난 21일 개막한 에버랜드 튤립축제에는 100여 종 약 120만 송이의 튤립이 형형색색으로 만개해 봄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이 화사한 풍경을 배경으로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포차코’, ‘한교동’ 등 여섯 산리오 캐릭터가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과 캐스트로 변신해 팬들과 만난다.

특히 원기둥형 포토존이 설치된 로즈기프트 샵은 산리오 테마의 특별 굿즈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이곳에서는 시나모롤 팝콘통, 캐릭터별 어트랙션 복장을 입은 한정판 굿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출시 10일 만에 1만여 개가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봉제인형, 키링, 크로스백, 헤어밴드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돼 선택의 폭도 넓다.

이번 협업은 단순히 상품에 그치지 않는다. 산리오 테마의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은 헬로키티, 쿠로미 등 캐릭터가 테이블 장식과 메뉴 구성에 반영된 독창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방문객들은 ‘시나모롤 비프스튜라이스’, ‘폼폼푸린 우동&돈가스세트’, ‘헬로키티 케이준 치킨샐러드’ 등의 식사류부터 ‘쿠로미 블루베리 도넛’, ‘헬로키티 딸기라떼’ 같은 캐릭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쿠치나마리오, 홀랜드빌리지 등 인기 레스토랑에서는 봄을 맞아 통삼겹소금구이, 스테이크&루꼴라 피자 등 9가지 시즌 특선 메뉴를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이를 위해 자체 셰프 요리 경연대회를 열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을 전달하고자 했다.

수상작들은 4월부터 실제 메뉴로 출시돼 방문객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이번 산리오 캐릭터 협업은 캐릭터 팬층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에버랜드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봄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