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5일(화)

에스파 카리나, 단발 변신으로 시크한 매력 발산

카리나.
카리나. (사진출처- 카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별다른 설명 없이 브랜드명만 태그한 채 올린 사진 속에서 카리나는 단발 머리로 깔끔하게 스타일을 바꾸고,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블랙 원피스에 세련된 가방을 매치해 도시적인 감각을 드러냈다.

과감하게 짧게 자른 단발 머리가 매끄럽게 정돈돼 있어 도회적인 매력과 동시에 카리나 특유의 청순함까지 겸비한 모습이다.

한껏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카리나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자연스러운 포즈에서도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패셔너블한 감각이 묻어나는 그의 일상은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영감을 안겼다.

카리나의 이번 헤어 변신은 팬들뿐 아니라 대중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카리나는 늘 트렌디하면서도 대담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 단발 헤어 역시 카리나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스타일 변화를 즐기는 모습이 엿보인다.

팬들은 “단발도 이렇게 완벽하다니”, “여신이 단발로 내려오셨다”, “스타일이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그의 새로운 비주얼에 열광하고 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글로벌 무대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달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열린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시상식에서 에스파는 ‘올해의 그룹상’(Group of the Year)을 수상하며 K-POP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에스파는 이날 수상 소감에서 “더 큰 무대로 나아가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날을 기대한다”고 전하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했다.

에스파는 독특한 세계관과 중독성 강한 음악, 뛰어난 퍼포먼스로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해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카리나는 매 무대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비주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팀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카리나의 이번 단발 변신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화제를 모으며 에스파의 인기를 이어가는 데 한몫하고 있다.

카리나는 앞으로도 에스파 활동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앰배서더 및 화보 촬영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그의 새로운 스타일링과 변화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 카리나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