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9일(토)

에스파 카리나, GD와 뮤직비디오서 만날까…소속사 “확인 불가”

카리나, 지드래곤
(사진출처-카리나, GD 인스타그램 캡처)

지드래곤(G-DRAGON)과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가능성이 제기된 가운데, 양측 소속사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13일 지드래곤 측은 “카리나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관련해서는 확인 불가”라는 짧은 입장을 전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 앞서 모 매체는 카리나가 지드래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위버맨쉬(Ubermensch)에 수록된 곡 중 한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보도해 화제를 모았다.

지드래곤은 오는 25일 정규 3집 위버맨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선발매곡 파워(POWER),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을 포함해 투 배드(TOO BAD), 드라마(DRAMA) 등 총 8곡으로 구성됐다.

무려 11년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는 매번 화려한 캐스팅이 이루어져 온 만큼, 카리나의 출연 여부는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지드래곤은 무제(無題, Untitled, 2014)에서 배우 고준희와 호흡을 맞췄고, 크레용(CRAYON)과 삐딱하게(Crooked)에서도 개성 강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시청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한 바 있다.

이에 카리나가 지드래곤과 함께 화면을 장식한다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앨범 발매 후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오는 3월 29일과 30일 고양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김태호 PD와 손을 잡고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로 돌아온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에스파 활동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행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패션 및 뷰티 브랜드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지드래곤과의 협업설이 사실이라면 이는 그녀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 될 전망이다.

지드래곤과 카리나의 뮤직비디오 협업설이 계속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의 공식 발표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