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데뷔 2주년 맞아 팬들로부터 감동 선물 받았다
에잇턴(보이그룹)이 데뷔 2주년 맞아 팬들의 특별한 서포트를 받으며 의미 있는 순간을 맞이했다.

30일 팬앤스타는 서울 용산구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에서 진행 중인 에잇턴의 전광판 광고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지난 12월 18일 팬들이 직접 참여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 프로젝트를 통해 성사됐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이루어진 이 이벤트는 에잇턴의 2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 더욱 뜻깊은 선물로 남았다.
광고가 공개되자 팬앤스타에는 에잇턴을 향한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에잇턴 데뷔 2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함께할게”, “더 높은 곳에서 빛나는 에잇턴이 되길!”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낌없는 사랑을 전했다.
이번 전광판 광고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팬앤스타를 통해 원하는 아티스트의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스페셜 애즈’, 영상을 만들기 어려운 경우 ‘글로벌 애즈’ 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이 한마음으로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에잇턴은 2023년 1월 30일 정식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년 동안 다양한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이들은 앞으로도 더 큰 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에잇턴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한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 전광판 광고는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며,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