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0일(일)

에티버스, AWS와 제조 혁신 컨퍼런스 공동 개최

에티버스
에티버스 부스 (사진 출처-에티버스 제공)

에티버스 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AWS 파트너 클라우드 솔루션 컨퍼런스’를 25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조 고객을 위한 컨퍼런스로, 에티버스를 비롯해 SK C&C, 메가존클라우드 등 국내 주요 클라우드 기업이 참여해 디지털 전환을 위한 첨단 기술과 실질적인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행사장 내 마련된 부스에서는 각 파트너사들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소개하고, 참석자들에게 맞춤형 기술 컨설팅을 제공했다.

에티버스는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해 고객 대상 파트너 추천 이벤트와 솔루션 안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에티버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AWS와 공동으로 제조 분야 고객을 위한 컨퍼런스를 주최했다.

올해는 ‘AI 기반 스마트팩토리 혁신’, ‘데이터 기반 제조업 혁신’, ‘생성형 AI가 이끄는 제조 혁신’이라는 세 가지 트랙을 중심으로 제조 산업의 디지털 및 인공지능(AI) 전환을 위한 다양한 세션이 진행됐다.

행사는 김윤식 AWS 엔터프라이즈 부문 총괄의 환영사로 시작됐으며, 김준성 에티버스 전무가 ‘클라우드와 AI, 그리고 파트너의 역할’을 주제로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전략을 공유했다.

에티버스는 2021년 AWS와 국내 최초 총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파트너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하며 2023년까지 매출 566% 성장을 달성했고, 현재 전국 300개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다.

김준성 전무는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전략”이라며 “제조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돕겠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