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사천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숙박대전 진행

여행·숙박 플랫폼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아 경남 사천시 숙소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을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 ‘숙박대전’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25일 “사천시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봄철 지역 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여행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숙박대전’은 숙박 요금에 따라 할인 폭이 달라지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1박 기준 숙박 요금이 7만원 이상인 경우 3만원을, 7만원 미만 숙소는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할인은 기존의 다른 쿠폰 및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이 크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숙박대전’ 예약 기간은 4월 6일까지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예약한 숙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체크인이 가능하다.
봄철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와 맞물려 있는 만큼, 사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천시는 △사천바다 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무지갯빛 해안도로 등 관광명소가 풍부한 지역이다.
특히 무지갯빛 해안도로는 약 6.2km에 걸쳐 펼쳐지는 드라이브 코스로, 환상적인 해안 풍경으로 사진 촬영 명소로도 유명하다.
여기에 매년 봄이면 열리는 ‘선진리성 벚꽃축제’와 같은 꽃놀이 명소도 있어 계절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사천시와 함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사천시는 최근 다양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갖추며 젊은 여행자들과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끌고 있으며, 이번 숙박대전은 그러한 지역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사천 방문객이 급증하는 봄 시즌을 맞아 여행 부담을 낮추는 실질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앞으로도 지역 기반 숙박 할인 이벤트를 확대하며, 국내 여행 수요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