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금)

와이드앵글, 자연 속 감성 담은 브랜드 리뉴얼 단행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 , 권은비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출처-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슬로건 ‘Play with nature – 자연 속에서 가장 어울리는 골프웨어’를 내걸고 2025년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했다.

이번 변화를 통해 자연과 조화되는 감성, 모던한 디자인, 실용적인 기능성을 전면에 내세우며 제품은 물론 매장까지 브랜드 경험을 새롭게 구성했다.

와이드앵글은 자연 친화적 감성을 강조하면서도 모던한 실용성을 겸비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제품은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와 간결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자연 속에 녹아드는 부드러운 톤과 텍스처가 특징이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SS시즌 신제품에는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4-WAY 스트레치 원단, 체온 조절 쿨링 기능, 방풍 소재가 적용되어 라운딩 시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흡습속건, 항균 가공, 자외선 차단 기능 등 착용자의 쾌적함을 고려한 기술도 더해져 필드에서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 역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조합으로 구성됐다.

모던한 감성의 디테일과 더불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면서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은 점이 눈길을 끈다.

와이드앵글은 필드 위에서의 활용도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골프웨어의 경계를 확장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변화가 감지된다.

자연의 풍경을 담은 따뜻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공간으로 풀어냈다.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골프장의 녹음, 청명한 하늘을 매장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가공하지 않은 자연 본연의 질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루를 디스플레이 테이블과 포인트 소품에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골프 관련 오브제를 활용해 매장 곳곳에 개성을 더하며, 고객이 매장에서 느끼는 모든 경험이 브랜드 메시지와 연결되도록 구성했다.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와이드앵글의 감성과 철학이 전달되는 브랜드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감성적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립한 과정”이라며, “고객들에게 스타일과 기술력을 모두 갖춘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새로운 영감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