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가정의 달 최대 7000원 할인 이벤트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기기 좋은 외식 인기 메뉴 브랜드를 중심으로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찜닭, 치킨, 떡볶이 등 국민 외식 메뉴를 엄선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지난 4일까지 진행됐던 1차 할인 행사에 고객 반응이 뜨거웠던 것을 반영해 할인 금액을 기존보다 1000원 늘려 최대 7000원까지 확대 적용한다.
참여 브랜드는 ‘두찜’, ‘기영이숯불치킨’, ‘떡볶이참잘하는집’ 등으로, 해당 브랜드 대표 메뉴들을 배달 또는 포장으로 주문하면 자동으로 4000원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여기에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최대 3000원 추가 할인)까지 함께 적용하면, 최대 7000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중 무제한 사용 가능하며, 요기요의 멤버십 서비스 ‘요기패스X’에서 제공하는 배달비 무료 혜택과도 중복 적용돼 더욱 합리적인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돼 있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 이후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선택지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맛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메뉴들로, 바쁜 일정 중 외식이 어렵거나 편리한 배달을 선호하는 가정에 최적의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인기 메뉴들로 구성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시즌 이슈를 반영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요기요는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를 반영한 맞춤형 브랜드 제휴 및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중심의 플랫폼 운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