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0일(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2 출시…연간 최대 6만원 추가 할인

우리카드 카드의정석2
우리카드가 모든 가맹점에서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정석2’를 출시했다. (사진 출처-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가 전 가맹점에서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카드의정석2’ 를 출시했다.

우리카드 는 15일 ‘카드의정석2’ 출시 소식을 전하며, 업종 구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는 것이 이번 상품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밝혔다.

‘카드의정석2’는 고객이 별도로 업종별 혜택을 따로 확인할 필요 없이 모든 곳에서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기본 할인 외에도 분기별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연간 최대 6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진다.

또한 카드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뒀다. 우리카드는 블루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한 심플한 라인 스타일 디자인과 함께, ‘놀란 눈, 크게 벌린 입’ 표정을 형상화한 ‘블루맨’과 ‘퍼플맨’ 콘셉트 디자인을 포함해 총 4종의 디자인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진성원 사장 취임 이후 처음 선보이는 카드로, 대표 상품 ‘카드의정석’의 성공 DNA를 이어가기 위해 변화한 고객 선호도와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쓸수록 커지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드의정석2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2만2000원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