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8일(화)

‘우리 마을 똥강아지’, 김도훈과 친구들의 힐링 시골 라이프 예고

ENA 신규 예능 ‘우리 마을 똥강아지’가 김도훈과 그가 소환한 특별한 친구들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
(사진 출처 – ENA 제공)

이 프로그램은 도시에서만 생활하던 ‘똥강아지’들이 시골 마을에서 손주로 살아가는 과정을 담은 힐링 예능으로, 어르신들과 함께 일한다.

먹고, 즐기는 촌캉스(촌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선사한다.

오는 3월 1일 오후 8시 30분 ENA를 통해 첫 방송되는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배우 김도훈을 중심으로 그의 친구들이 시골 생활에 적응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대세 청춘 라인업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예은, 데이식스의 영케이(Young K), 배우 허남준, 임성재가 각각 회차별 게스트로 출연해 김도훈과 함께 시골의 여름 풍경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김도훈과 8년지기 친구로 알려진 신예은은 사랑스러운 매력과 통통 튀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프로그램의 ‘러블리 똥강아지’로 활약을 예고했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
(사진 출처 – TEO 제공)

티저 영상 속 그녀의 엉뚱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은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영케이는 본업에 충실한 모습과 먹방으로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명창 똥강아지’로 활약한다.

허남준은 농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으로 ‘농수저 똥강아지’로 변신하며 시골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성재는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눈길을 끌며 ‘요리 똥강아지’로 활약한다. 그의 요리 실력과 함께 웃음을 자아내는 먹방은 프로그램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제작사 TEO(테오)는 “‘우리 마을 똥강아지’를 통해 따뜻하고 정겨운 시골의 매력과 도시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을 담아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도훈과 친구들이 시골 마을에 깊숙이 스며드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2월 28일 오후 6시 TEO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3월 1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ENA에서 본방송으로 첫 공개된다.

다른기사공개

김용현 ([email protected])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