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결혼 발표…“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확신”
원지(여행 유튜버이자 본명 이원지)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팬들과 기쁜 소식을 나눴다.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으로 얼굴을 알린 원지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가 무려 결혼을 한다”며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그는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소박하게, 눈에 띄지 않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지는 예비신랑에 대해 “나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라며 “예측 불가한 기복 큰 내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는 결혼 이후의 삶에 대해 “앞으로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내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한다”고 덧붙이며 긍정적인 다짐을 내비쳤다.
하지만 결혼 발표와 동시에 원지는 루머와 사생활 침해에 대한 불편한 심경도 함께 드러냈다.
그는 “결혼과 관련해 근거 없는 추측과 개인정보 공유, 사생활 침해가 막무가내로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따뜻한 축하의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 만큼, 더 이상의 침해는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원지는 현재 구독자 9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로, 빠니보틀, 곽튜브와 함께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하며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그의 결혼 발표는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이 그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다.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