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출시…1인 가구 겨냥

딤채 쁘띠
(사진 출처-위니아 제공)

㈜위니아가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랑스어로 ‘작고 사랑스러운’이라는 뜻의 ‘쁘띠’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김치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최적화한 신제품으로, 젊은 층과 소규모 가구를 타겟으로 한다.

‘딤채 쁘띠’ 는 유럽풍 레트로 스타일로 부드러운 곡선 테두리를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레드, 크림, 화이트의 3가지 파스텔톤 색상으로 제공된다.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룸별 독립냉각 정온 기술’과 ‘스마트 쿨링’ 기능을 통해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김치의 숙성을 방지하며 24시간 신선한 상태를 유지한다.

‘하룻밤 숙성 기능’을 통해 김장 후 하루 만에 가장 맛있는 김치를 제공하며, 발효 과정을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는 ‘딤채 발효미터’도 탑재됐다.

‘딤채 쁘띠’는 김치뿐만 아니라 냉장, 냉동, 주류 보관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하단의 ‘신선 보관 야채실’을 통해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음료와 물을 보관할 수 있는 ‘도어포켓’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용량은 100L로, 판매가는 70만 원대이며, 위니아딤채스테이,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후 롯데하이마트와 대형 할인점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위니아 백주현 영업본부장은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딤채가, 1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위해 딤채 쁘띠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보관 기능까지 갖춘 딤채 쁘띠가 특별함과 가치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