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2일(월)

위닉스 공기청정기, 교육청 조달사업 참여

위닉스 공기청정기
(사진 출처-위닉스 제공)

위닉스 가 올해 1월부터 교육청 공기청정기 조달사업에 참여해 전국 유치원, 초·중·고등학교에 2만5000대의 공기청정기를 납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달사업은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목표로 한 교육청의 공기청정기 입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위닉스는 교실 환경에 적합한 35평형 ‘타워프라임 플러스’ 학교용 모델을 개발·도입하며, 기업과 정부 간 거래(B2G)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위닉스 는 아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학교용 공기청정기 임대서비스 조달 입찰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이며, 116.3㎡(약 35평) 면적을 관리할 수 있다.

360도 서라운드 에어케어 설계를 적용해 교실 구석진 공간까지 빈틈없이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먼지, 유해물질, 냄새, 밝기 등을 감지해 실내 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자동으로 청정 환경을 유지한다.

4단계 라이트와 숫자로 공기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산화탄소(CO2) 농도 측정 기능도 제공한다.

소음은 48.9dB로 낮춰 교실 내 학습 집중도를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위닉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고품질 B2G 전용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