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3일(일)

위닉스, 뽀송 인버터 20L·22L 선보여

위닉스 뽀송 인버터
(사진 출처-위닉스 제공)

생활가전 브랜드 위닉스 가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 신제품 ‘뽀송 인버터 20L’와 ‘뽀송 인버터 22L’를 출시했다.

위닉스는 지난 4일 공식 발표를 통해 올해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위닉스 관계자는 “작년 위닉스 뽀송 인버터 21L 제품 런칭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위닉스 제습기는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부터 제품까지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올해는 더 많은 고객님들이 다양한 용량의 프리미엄 인터버 제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체험해봤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된 ‘뽀송 인버터 22L’ 모델은 하루 제습량 22L,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저소음 설계(33.5dB), 6.3L 대용량 물통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UVC) 안심 살균 기능과 내부 안심 건조 기술이 탑재돼 위생성과 편의성 모두를 만족시킨다. 신제품에는 고객 혜택도 강화됐다.

제습기 구매 후 한 달 이내 ‘바른 보증 케어서비스’에 가입하면 무상보증 기간이 최대 5년까지 연장되며, 이 서비스는 현재 7900원의 론칭 특가로 제공된다.

위닉스는 이번 ‘뽀송 인버터 22L’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7일 오후 8시에 시작되며, 1시간 동안 최대 11만원 할인 혜택을 포함해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마련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위닉스는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를 통해 여름철 고습 환경에서의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에너지 절약과 위생 관리 측면에서도 소비자 만족도를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