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2일(수)

은혁, 미니 1집 ‘EXPLORER’로 솔로 아티스트 존재감 발산

슈퍼주니어 은혁(38)이 첫 번째 미니앨범 ‘EXPLORER'(익스플로러)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변신을 선보인다

은혁
(은혁, 사진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은혁은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은혁은 선과 악의 경계를 연상시키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블랙 앤 화이트 대비를 극대화한 착장에서 은혁은 하얀 날개를 착용해 상반된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올블랙 착장의 세련미와 대비되는 순수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아내며 그의 다채로운 면모를 강조했다.

은혁
(은혁, 사진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은혁은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힙한 매력을 발산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EXPLORER’는 은혁의 무한한 변신과 도전을 예고하는 앨범으로,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은혁은 컨셉추얼한 무드와 함께 자유로운 에너지를 담아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준비를 마쳤다.

은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자신의 예술적 역량을 한층 확장할 계획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사진과 트레일러 영상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EXPLORER’는 그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탐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은혁의 첫 번째 미니앨범 ‘EXPLOR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 팬들은 그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