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이스트 파트너 킥오프 2025’ 개최

이스트시큐리티 가 2025년 주요 사업 전략과 제품 로드맵을 공유하는 ‘이스트 파트너 킥오프 2025’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 공공,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는 정진일 이스트시큐리티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전략 △본사 파트너 프로그램 및 총판 사업 전략 △통합보안 전략 및 신제품 소개 △시장 동향 및 제품 로드맵 발표 등 다양한 세션이 진행됐다.
또한 이스트 파트너 어워즈(EST Partner Awards)를 통해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들을 시상하며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옥남도 비즈니스 센터장이 발표한 ‘목표시장 확대를 위한 B2B 사업전략’과 우경선 솔루션사업본부 이사의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는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였다.
이를 통해 ‘성장 얼라이언스(Growth Alliance)’를 구축하고, 상생 기반의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정진일 대표는 “올해는 함께하면 더 쉽고,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믿음 아래, 수익성을 개선하고, 공동의 목표와 로드맵을 기반으로 다양한 업체들과 오픈 이노베이션 기반의 얼라이언스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통합보안 신사업을 본격화하는 한편, 새롭게 선정한 총판인 시스원을 통해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시장 커버리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올해 통합보안 신사업을 본격화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추진하며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