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토커,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모집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이지 토커(The Easy Talker)’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 토커 는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해 제도 개선과 서비스 혁신에 활용하는 고객 패널 제도로, 소비자 중심 경영의 실천을 위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된다.
모집 대상은 금융상품이나 카드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일반 소비자다.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고객 패널 15명 내외와 함께 설문조사 등에 참여할 온라인 패널 500명도 동시에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2일까지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 Pay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 패널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와 관련된 각종 제도,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해 개선 의견을 제시하고, 온·오프라인 간담회 및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카드 혜택, 결제 시스템, 고객 응대 등 전반적인 서비스 개선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KB국민카드는 과거에도 고객 의견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도 개선을 추진해온 바 있으며, 이번 ‘이지 토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지 토커’는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서비스와 제도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