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하차, 엑소 카이 ‘전과자’ 시즌6 새로운 전과자로 합류

이창섭이 2년 4개월간 함께했던 전과자에서 하차하고, 엑소 카이가 2대 전과자로 입학한다.
지난 17일, 오오티비 스튜디오는 전과자 시즌6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카이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소집해제 후 첫 공식 스케줄로 전과자 촬영에 나선 카이는 “어제 소집해제 했는데 오늘 군대 갈 생각이 없냐고 물어본다. 아무래도 당한 것 같다”는 농담을 던지며 유쾌한 출발을 알렸다.
이창섭은 2022년 11월부터 1대 전과자로 활약하며 무려 66개의 학과를 전과하며 프로그램을 국민 예능 반열에 올려놓았다.
특유의 순발력과 뛰어난 적응력으로 각 학과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동시에, 학생들과의 유쾌한 소통으로 사랑 받았다.
그는 하차를 앞두고 “정말 많은 학교를 다니며 공부했지만,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잠시 떠난다”며, “기존 콘텐츠 혹은 새로운 콘텐츠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후임 전과자로 낙점된 카이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예능에 도전하는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집해제 하루 만에 프로그램 인터뷰를 진행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고, 전과자 특유의 개성 넘치는 학과 체험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창섭은 카이에게 “교수님 말씀 잘 듣고,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는 조언을 남기며, 자신의 발목을 잡았던 ‘재입대 공약’에 대해 “공약은 함부로 하면 큰일난다”는 의미심장한 충고를 던져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전과자는 ‘이 세상 모든 학과를 리뷰한다’는 콘셉트로 전 세계 대학교를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대학생 뿐만 아니라 학과 정보를 궁금해하는 10대, 그리고 대학 시절을 떠올리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2년 11월 첫 방송 이후 시즌5까지 방영되었으며, 누적 조회수 12억 뷰, 본편 평균 390만 뷰라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엑소 카이가 2대 전과자로 활약할 전과자 시즌6은 오는 3월 20일 티저를 공개한 후, 3월 27일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