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금)

인천공항 면세점 앱, 실시간 쇼핑 가능

인천공항 면세점 앱
인천공항 면세점 앱 (사진 출처-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온라인 면세 쇼핑이 가능한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 ‘인천공항 면세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앱 출시는 신라, 신세계, 현대, 경복궁 등 인천공항 입점 면세점의 다양한 상품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인천공항 면세점 앱을 통해 상품 검색과 구매는 물론, 할인 프로모션, Q&A 정보 등 면세쇼핑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 면세점의 상품 및 할인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항공기 출발 30분 전까지 온라인 쇼핑을 완료한 뒤 인천공항 내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시 인천공항 입점 면세점과 인천공항 자체 멤버십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 멤버십 제도를 통해 일부 회원 등급에게는 무료 주차대행,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등 인천공항 특화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3층 중앙부에 설치된 ‘디지털 디스플레이스 쇼케이스’에서도 신규 앱을 통한 스마트 면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공항공사는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해 5월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면세점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새로 출시한 인천공항 면세점 앱을 통해 여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면세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천공항만의 차별화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여객 편의를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