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3일(수)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맞아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글로벌 소통

인피니트
(사진출처-비스테이지)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

인피니트컴퍼니는 15주년을 기념해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활용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보다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2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왔다.

‘BTD’, ‘내꺼하자’, ‘추격자’ 등의 히트곡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에는 군 복무를 마친 후 5년 만에 미니앨범 ‘13egin’을 발매하며 완전체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해에는 싱글 ‘Flower’와 15주년 기념 앨범의 선공개곡 ‘볼 수 있어(Sad Loop)’를 발표하며 여전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설은 인피니트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인피니트컴퍼니는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하나로 모으고, 보다 체계적인 팬덤 관리를 통해 멤버들과 팬들의 소통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공식 홈페이지(infinite.bstage.in)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소식을 제공하며, 팬들이 인피니트의 활동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 가입자 중 2025 시즌그리팅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멤버십 권한이 부여된다.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공개 방송 참여 우선권, 선예매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팬들은 보다 직접적으로 인피니트의 활동을 지원하고,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피니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데뷔 15주년을 맞아 글로벌 팬덤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최근 CJ ENM의 뮤지컬 ‘시라노’, 미국 팝 아티스트 니요(Ne-Yo), 가수 태양 등과 협업하며 팬덤 기반 플랫폼 구축에 활발히 나서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이 연기,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개별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15주년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오는 3월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인피니트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팬덤을 더욱 단단히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며, 새로운 앨범과 글로벌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이 인피니트와 팬들에게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