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금)

일리윤, 헬로키티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굿즈로 소비자 공략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출처-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별로 감각적인 헬로키티 굿즈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먼저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600ml의 대용량으로 구성되었고, 귀여운 헬로키티 미니 키링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일리윤의 대표 보습 제품인 이 로션은 고보습 효과는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헬로키티 굿즈는 로션 사용 후 파우치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는 본품 500ml와 리필 500ml가 함께 구성된 더블 패키지로 출시됐다.

굿즈로는 헬로키티를 상징하는 빨간 리본을 형상화한 헤어 고정시트를 제공해, 세안이나 샤워 시 머리카락을 정리하는 데 유용하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세정 제품으로, 가족 단위 구매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는 본품 400ml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동일한 헬로키티 헤어 고정시트가 포함되어 있다.

스크럽과 세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이 제품은 봄철 각질 케어와 보습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며, 헬로키티 감성 굿즈로 소소한 즐거움까지 더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해당 한정판 세트를 포함한 일리윤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자 중 결제 완료 및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되는 ‘헬로키티 피크닉 폴딩박스’는 일상 속 수납함이나 나들이용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일리윤 관계자는 “헬로키티와의 협업은 일리윤이 추구하는 순한 케어의 이미지를 부각하면서, 젊은 고객층과의 감성적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