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3일(목)

정관장, 명절 선물 위한 ‘당일배송’ 서비스 27일까지 운영

정관장
(사진 출처-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이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7일 정오까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의 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 택배 마감 이후에도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고객이 제품을 결제하면 배송지와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해 명절 선물 준비의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서비스는 로드샵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및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한 후 원하는 시간대에 인근 정관장 매장을 방문해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정몰에서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보자기, 한지, 리본 등의 포장 옵션을 제공하며, 정몰 선물센터에서 직접 선물 포장을 선택할 수도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황금연휴을 앞두고 귀성 대신 명절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분위기가확산되면서 당일배송 및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정관장은 설 연휴 직전까지 정성과 품격있는 선물을 소중한 분들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30일까지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