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5일(일)

정은지 서인국, 응답하라 커플 13년만에 재회

정은지, 서인국
(사진출처-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 와 서인국이 13년 만에 다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일 서인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숏폼 콘텐츠 ‘재회’에서 오랜만에 만나 티격태격하는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은지와 서인국은 2012년 ‘응답하라 1997’ 이후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다시 마주했다.

정은지는 서인국 머리에 꽂힌 핑크색 핀을 보고 “너 뭐야?”라며 특유의 시원한 리액션을 보였고, 서인국은 “잘 지냈냐”는 인사 대신 “뭐 하고 살았어?”라며 자연스럽게 근황 토크를 이어갔다.

서인국은 오랜만에 만난 정은지를 향해 ‘개딸’이라는 별명을 언급하며 성동일과의 영상통화 비하인드까지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변함없는 케미가 마치 2012년으로 되돌아간 듯한 향수를 자극했다.

정은지와 서인국은 오는 16일, 듀엣곡 ‘커플’을 발매하며 음악에서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이 곡은 ‘커플’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정은지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색다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응답하라 1997’ 방영 당시 두 사람이 함께 부른 ‘올 포 유(All For You)’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레전드 커플송’으로 자리 잡았던 만큼, 13년 만에 선보이는 ‘커플’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다.

정은지와 서인국의 ‘커플’ 녹음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서인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어떤 과정을 거쳐 다시 노래로 재회하게 됐는지, 그 뒷이야기까지 담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정은지와 서인국의 ‘커플’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응칠 커플’의 완벽한 재결합이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