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유와 ‘위시 러브’ 캠페인 공개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WISH LOVE’ 광고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매년 시즌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사랑받아온 제이에스티나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이 이루어지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하며,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브랜드의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아이유는 화사한 파스텔톤 원피스를 입고 제이에스티나의 신제품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위시제이 컬렉션은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의미의 위시본 모티브를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이니셜인 J와 결합해 디자인한 주얼리 라인이다.
이는 연인에게는 사랑을 담은 선물로, 나 자신에게는 원하는 꿈과 소망을 응원하는 의미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는 민트톤 드레스를 입고 한층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유의 모습도 눈에 띈다.
이 장면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클로비아(CLOVIA) 컬렉션’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이다.
클로비아라는 이름은 네잎클로버를 뜻하는 CLOVER와 여신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DIA를 결합해 탄생했다.
특히 클로비아 컬렉션은 심장 박동에 따라 흔들리는 ‘댄싱스톤’이 중심에 자리해 착용자와 함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섬세한 디테일을 더했다.
작은 움직임에도 빛나는 스톤 덕분에 어느 각도에서도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자아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함께 오는 3월 23일까지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유가 착용한 위시제이와 클로비아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베스트 주얼리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는 사랑과 행운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이유의 손글씨 행운 메시지와 미공개 화보 컷으로 구성된 ‘위시 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의미와 감성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여 왔는데, 올해는 아이유와 함께 사랑과 행운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 “아이유 특유의 러블리한 분위기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제품과 잘 어우러져, 많은 고객분들이 특별한 날을 위한 소중한 선물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신제품 위시제이와 클로비아 컬렉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