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금)

제주항공, 국제·국내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
제주항공 ‘비즈라이트’ 좌석 (사진 출처-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 이 오는 6월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일본, 동남아, 대양주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제주항공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인천발 오사카, 나리타, 삿포로, 클락, 사이판, 바탐, 발리 노선과 부산발 나리타, 싱가포르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비즈라이트’ 상품을 편도 총액 기준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비즈라이트 좌석은 기존 ‘3-3’ 배열을 ‘2-2’로 변경해 좌석 간격을 늘린 프리미엄 이코노미 상품으로, 우선 체크인, 30㎏ 수하물 무료, 수하물 우선처리, 기내식, 어메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할인은 프리미엄 좌석뿐만 아니라 일반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편에도 적용된다.

4~6월 국제선, 4~5월 국내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은 1만원대부터, 국제선은 중화권·몽골·일본·필리핀 노선 5만원대, 베트남 6만원대, 태국·라오스·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노선 7만원대, 대양주는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만 예매 가능하며, 할인운임은 예매일자와 환율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추가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된다.

국내선은 최대 15%, 국제선은 최대 50% 할인되며, 신규회원은 앱 전용 할인코드를 통해 첫 예약 시 최대 7%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이와 함께 6월까지 기내 에어카페에서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과일 등의 ‘설렘배송’ 상품과 산리오 캐릭터 기획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기내 주문 후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