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6일(일)

제주 자연 속 힐링 여행, 파크골프·어싱 결합 상품 출시

모두투어가 제주도 테마 기획전 '파크골프-어싱'을 출시했다.
모두투어가 제주도 테마 기획전 ‘파크골프-어싱’을 출시했다. (사진출처-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제주도 여행 수요 회복에 발맞춰 스포츠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여행 상품 2종을 출시했다.

바로 ‘파크골프’와 ‘어싱’을 테마로 한 기획 여행으로, 중장년층부터 힐링 여행을 원하는 이들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겨냥한다.

이번 신상품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지방 공항 출발 상품도 대폭 강화돼 접근성까지 고려했다.

첫 번째 ‘제주 힐링 파크골프 3일’ 상품은 노팁·노옵션의 합리적인 구성으로, 최소 16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가 가능하다.

화천 파크골프장과 렛츠런파크 골프장에서 총 72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이 포함돼 편안한 여정을 제공한다.

제주 대표 관광지 △에코랜드 △카멜리아힐 △천제연 폭포도 포함돼 여유로운 관광과 레저가 어우러진 일정이다.

여기에 △도새기 불고기 △전복 돌솥밥 △묵은지 고등어 쌈밥 등 제주의 특색 있는 식사가 제공돼 입맛까지 만족시킨다.

두 번째 ‘제주 어싱투어 3일’은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 증진을 위한 자연 치유 콘셉트의 힐링 투어다.

어싱은 맨발로 자연과 접촉하며 몸의 밸런스를 회복하는 웰빙 활동으로 최근 여행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상품 역시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돼 순수한 여행의 목적에 집중할 수 있으며, 최소 4명부터 단독 행사 진행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주요 일정은 △소산오름 치유의 숲 △동이홍이네 황톳길 △숨골 광장 등 제주 자연 속 어싱 명소 방문으로 구성됐으며, △닭샤브샤브 △갈치조림 △뿔소라 톳밥 정식 △바나나잎 숙성 흑돼지 등 7회에 걸친 특식도 포함돼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제주도 여행 최적의 시기에 맞춰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스포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 여행과 지방 출발 상품 확대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획전은 제주도를 색다르게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