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봄 감성 가득한 화보 공개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프렌치 감성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의 모델로 발탁돼 봄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지난 24일 “조유리가 마르디 메크르디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었으며, 패션 매거진 ‘DAZED KOREA’와 함께한 화보가 동시 공개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유리는 자연광이 스며든 따뜻한 배경 속에서 봄을 닮은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착장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사랑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내추럴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스타일과 감성이 공존하는 프로페셔널한 화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로고가 더해진 아이템부터 봄 특유의 파스텔톤이 가미된 의상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한 조유리는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브랜드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뤘다.
시크함과 러블리함을 넘나드는 그녀의 표현력은 단순한 모델을 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부각시키는 데 일조했다.
조유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면모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 소식으로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다수의 글로벌 매체에서도 그녀의 다재다능한 행보를 주목하고 있으며, 음악은 물론 연기까지 영역을 넓혀 ‘멀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4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팬콘서트 ‘Episode 25’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에서는 미공개 자작곡 무대도 처음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뜨겁다.
손글씨로 작성된 포스터를 통해 팬들에게 진심을 전한 조유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눌 계획이다.
조유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는 ‘DAZED KOREA’ 공식 웹사이트와 마르디 메크르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음악, 연기, 패션을 아우르며 자신만의 세계를 확장해나가는 조유리의 다음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