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9일(월)

조정석, 로코베리 신곡 ‘물망초’서 감성 연기

로코베리 ‘물망초’ MV
(사진출처-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정석이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3월 2일 오후 6시 히트 프로듀서 듀오 로코베리(로코, 베리)는 신곡 ‘물망초(勿忘草)’를 발매하며 음원과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정석이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감성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물망초(勿忘草)’는 로코베리가 지난해 7월 발표한 ‘우산을 쓰고(Rain)’ 이후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애틋한 감정선을 강조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해외 올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구성과 연출이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조정석은 로코베리와의 인연을 계기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조정석이지만,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조정석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곡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극적으로 표현해내며 신곡의 감동을 배가할 전망이다.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박원의 ‘All of my life’, 영화 ‘여자들’, ‘보이(Boy)’ 등을 연출한 이상덕 감독이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예고하고 있다.

로코베리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우리들의 블루스’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대표적인 프로듀서 듀오로, 매력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사운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 조째즈의 데뷔곡 ‘모르시나요’가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가운데, 이번 신곡 ‘물망초(勿忘草)’ 역시 어떤 반응을 얻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정석이 출연하는 ‘물망초(勿忘草)’ 뮤직비디오는 3월 2일 오후 6시 로코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신곡은 같은 시각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