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7일(목)

지그재그, 봄맞이 ‘직잭팟’ 할인 돌입

지그재그 ‘직잭팟’ 프로모션 이미지
지그재그 ‘직잭팟’ 프로모션 이미지 . (사진출처-카카오스타일 제공)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직잭팟’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전사 프로모션인 ‘직잭세일’을 리브랜딩해 혜택과 재미를 강화한 형태로,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지그재그는 이번 ‘직잭팟’을 통해 인기 쇼핑몰부터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총 4,000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슬로우앤드, 원로그, 베이델리, 퍼빗 등 여성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같은 브랜드 패션, 그리고 다양한 뷰티 제품과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두 포함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대폭 확대됐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총상금 1억원 규모의 ‘오늘의 잭팟’ 이벤트다.

매일 자정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Z버튼’을 누를 때마다 1원이 적립되고, 정해진 목표 금액 달성 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또는 포인트로 해당 금액을 나눠 지급한다.

여기에 참여 이력이 있는 경우 ‘보너스 잭팟’에 자동 응모되어 당첨 기회가 2배로 늘어난다.

각종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전 상품 사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팩과 카테고리별 중복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은 물론, 매일 오후 2시에 랜덤으로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공개된다.

오후 8시에는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매일 오후 6시에는 한정 수량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날인 3월 24일에는 살로몬의 인기 운동화 ‘XT6’를 4만 9,900원에, 25일부터는 애플 에어팟4를 단 990원에 판매해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큐레이션 기획전, 최저가 잭팟, 스토어 릴레이 특가 등도 운영된다.

인기 스토어를 중심으로 릴레이 방식으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 시즌 트렌디한 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매일 오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오는 31일까지는 마일리지 사용 한도도 최대 15%까지 상향된다.

이는 기존 3%에서 대폭 확대한 것으로, 직잭팟 참여 스토어에서는 보다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직잭세일을 직잭팟으로 리브랜딩했다”며,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한 만큼 봄 쇼핑을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