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금)

지드래곤, 8년 만의 단독 콘서트 개최

지드래곤 콘서트
(사진출처-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

쿠팡플레이가 가수 지드래곤(G-DRAGON)의 2025년 월드투어 한국 콘서트 프레젠팅 파트너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29일과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선보인다.

이는 지난 2017년 월드투어 이후 8년 만에 열리는 지드래곤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선발매곡 ‘HOME SWEET HOME’, ‘PO₩ER’는 물론, 세 번째 정규 앨범의 수록곡 ‘TOO BAD’, ‘DRAMA’, ‘IBELONGIIU’, ’TAKE ME’, ‘BONAMANA’, ‘GYRO-DROP’ 등 다채로운 신곡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지드래곤의 한국 콘서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선보이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스포츠 중계에 이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와우 회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 월드투어의 첫 공연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음악,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감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팅은 2월 26일 오후 8시 지드래곤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월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의 국내 티켓은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2월 14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2017년 진행된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총 36회 공연을 성료하며 약 65만 명의 관객을 동원, K-팝 솔로 가수 사상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남겼다.

지난해에는 시상식 및 빅뱅 멤버 태양의 콘서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월드투어 역시 지드래곤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또 한 번 신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