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화연애담’ 고아라·장률, 설렘 가득 첫 만남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이 남장을 한 채 잠행하는 공주 고아라와 바람둥이 장률의 특별한 첫 만남으로 서막을 연다. 티빙 측은 6일 정오 첫 공개를 앞두고 춘화연애담 1~2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이번 프리뷰에서는 행보마다 온 나라의 주목을 받는 셀럽 공주 화리(고아라 분)와 숱한 소문 속 바람둥이 최환(장률 분)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진다.
극 중 화리는 자신의 부마를 직접 선택하겠다고 선언한 뒤, 남장을 하고 도성 곳곳을 돌아다닌다.
그 과정에서 의문의 사내 최환과 마주하며 미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화리를 향해 흥미로운 시선을 보내는 최환과, 그를 경계하면서도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는 화리의 관계 변화가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화리와 각양각색 부마 후보들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극의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공주와 부마 후보들이 보여줄 예측 불가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모인다.
춘화연애담은 고아라와 장률을 비롯해 주종혁, 정건주, 조이현 등 신선한 배우들의 조합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대극에서 보기 드문 색다른 설정과 빠른 전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춘화연애담은 기존 사극의 틀을 벗어나 젊고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작품이다.
또한 설렘과 코믹함, 로맨스와 스릴러 요소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첫 회부터 캐릭터들의 개성과 관계성이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6일 첫 공개되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