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졸업·입학 시즌 맞아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캐논코리아 가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22년 연속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졸업·입학 시즌 맞이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캐논은 2003년부터 2024년까지 22년간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유지하며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올해 캐논은 EOS R 시스템의 최신 모델인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EOS R1과 EOS R5 Mark II를 비롯해 전문가용 시네마 카메라 EOS C400, EOS C80 등을 출시하며 카메라 및 영상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또한, 다양한 신규 RF 렌즈를 선보이며 RF 렌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RF 렌즈 월드’ 사이트를 개설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EOS R 시리즈 10종과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 V10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3월 31일까지 구매하고 4월 7일까지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메모리카드, 배터리, 카메라 가방,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제품별로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은 상이하다.
특히, 파워샷 V10 구매 고객은 전용 렌즈 캡, 헥스몬 핸드그립 파워뱅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트리플 혜택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 덕분에 22년 연속 1위를 유지하게 돼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카메라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