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1일(수)

커뮤니티 밋업, 샌즈랩 파트너와 동반 성장하는 협력 강화

커뮤니티 밋업
(사진 출처-샌즈랩 제공)

AI 기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전문 기업 샌즈랩(대표 김기홍)이 지난 13일 ‘샌즈랩 커뮤니티 밋업(SANDS Lab Community Meetup)’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샌즈랩 커뮤니티 밋업 은 단순한 ‘파트너 데이’를 넘어, 파트너사들의 의견을 듣고 협력 방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샌즈랩 본사가 위치한 케이사인 과천 사옥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기존 및 신규 파트너사를 포함한 20여 개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샌즈랩의 기술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가졌다.

특히 샌즈랩은 제품 특장점 소개에 그치지 않고, 기술적 요소까지 투명하게 공개하며 파트너사들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실무 개발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적용된 기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김기홍 대표는 오프닝 연설에서 “샌즈랩이 20년 이상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간절함’이었다”며, “이 간절함 덕분에 아시아에서 가장 방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차세대 핵심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해야 기술도 더욱 발전할 수 있다”며,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샌즈랩은 올해부터 시장에서 요구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공급을 파트너사 중심으로 유통하고, 내부적으로는 AI 기반 기술 및 제품 연구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AI 보안 기술의 고도화와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동시에 추진할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