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브랜드 가치평가 3개 부문 석권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 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모두 석권했다.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며, 각 산업군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부문별 1위를 선정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0년 연속, 공기청정기 및 비데 부문 21년 연속으로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특히 BSTI(Brand Stock Top Index) 모델 기준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누적 판매량 160만 대를 넘어선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가 앞선 기술력과 위생성, 혁신 디자인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는 ‘노블 공기청정기2’가 직선 아키텍처 디자인과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주목받았다.
비데 부문에서는 전기분해수로 유로, 노즐, 도기까지 살균·세척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위생성과 세정력 모두를 갖춘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는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국내 환경가전 시장의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고, 가치있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