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기 브랜드 코지마 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경기도 여주와 파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메가 리퍼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안마기기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관 1층(66평)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50평)에서 진행된다.
코지마의 A급 리퍼 안마의자 11종과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뉴에라’, ‘레전드 시그니처’, ‘더블모션 시그니처’와 실속형 안마의자 ‘카이저’, ‘세인트’ 등이 있다. 또한,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좌식 안마기 ‘코지모션’ 등 다양한 소형 마사지기도 함께 판매된다.
코지마 는 리퍼 제품 외에도 인기 소형 마사지기 2종 ‘컴포넥’과 ‘코지백’의 새 제품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컴포넥’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사지볼이 목과 승모근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능을 갖췄으며, ‘코지백’은 쿠션형 디자인으로 2개의 입체 마사지볼과 4가지 자동 모드를 탑재해 허리와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8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8일에는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가 A급 리퍼 기준 59% 할인되며, 29일에는 손 마사지기 ‘젤리팜’이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30일에는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 새 제품을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