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4일(일)

쿠팡,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 최대 64% 단독 할인…한정 특가 예약 시작

쿠팡
(사진출처-쿠팡)

쿠팡이 본격적인 봄 나들이와 황금연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쿠팡트래블 x 비발디파크 세일페스타’를 통해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2일까지 단 7일간만 진행되며,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리조트 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할인 대상은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대표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인 비발디파크 내 소노벨, 소노캄,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소노펫 전 지점이다.

투숙 기간은 4월부터 6월 30일까지로 비교적 여유롭게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특히 5월 황금연휴를 포함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연인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 숙박을 넘어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포함 혜택으로는 ▲객실 1박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성인 2인+소인 1인) ▲액티비티 3종 이용권(회전목마 3매+범퍼카 3매+곤돌라 3매) ▲일~목요일 입실 시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조식 뷔페를 포함한 구성도 선택 가능해 투숙객의 취향과 일정에 맞춰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저렴한 패키지는 15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최대 할인율은 64%에 달한다.

예를 들어, 기존 정가가 49만1000원이었던 조식 포함 주중 패키지가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단 17만9000원에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놀이시설 이용권과 액티비티 등을 개별 구매할 경우 최대 27만6000원 상당으로 계산돼, 숙박과 즐길 거리를 모두 포함한 이번 구성은 가성비 측면에서도 경쟁력이 크다.

비발디파크는 사계절 내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오션월드와 같은 대형 워터파크부터 키즈 액티비티 공간인 앤트월드, 자연 속 휴식이 가능한 인피니티풀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춘 것이 강점이다.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실내외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나들이와 숙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 단독으로 진행되는 만큼, 경쟁 플랫폼에서는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쿠팡은 트래블 카테고리를 통해 숙박, 항공, 레저 상품을 결합한 맞춤형 상품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특가 구성과 시즌 한정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는 숙박부터 식사, 액티비티까지 모두 포함된 통합형 상품으로,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여행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쿠팡트래블만의 독점적 혜택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숙박 뿐 아니라 레저와 항공을 아우르는 ‘쿠팡트래블’ 카테고리의 확장에 힘을 쏟고 있으며, 국내 대표 인기 리조트,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우려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는 놓치기 아쉬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