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저자극 비타민 스킨케어 3종 신제품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위시컴퍼니가 전개하는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투명한 피부 광채를 위한 저자극 비타민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로 구성돼 있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바로 ‘글루타티온 리포좀 포뮬러’의 적용이다.
클레어스는 이 포뮬러를 통해 유효 성분이 보다 빠르게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설계했으며, 이를 3종 전 제품에 반영함으로써 라인업 전반에 걸쳐 브라이트닝과 진정 효과를 높였다.
대표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는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조합에 쌀 PDRN 성분을 더해 피부 흔적을 관리하고, 투명한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산뜻한 앰플 텍스처의 8,000개 비타민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자극 없이 강력한 흔적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는 골드 클레이를 함유해 초미세먼지와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클렌징이 가능하며, 필요 부위엔 팩처럼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았다.
세 번째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는 화장이 들뜨기 쉬운 봄철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즉각적인 속보습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4분할로 나눠 쓸 수 있는 구조로 메이크업이 밀리는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클레어스 관계자는 “400만 밀리언셀러인 비타민 드롭의 인기에 힘입어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인 비타민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철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할 수 있는 비타민 스킨케어 루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3종 신제품은 7일부터 18일까지 무신사 단독 선출시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민 토너와 팩 클렌저의 미니어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후 21일부터는 클레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민감성 케어부터 피부 톤 정돈, 흔적 개선까지 다양한 기능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계절 변화에 맞춘 스킨케어 전략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