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시즌 케이크·음료 출시
투썸플레이스(twosome)가 밸런타인데이 & 화이트데이를 맞아 ‘디어리스트 하트(Dearest Heart)’ 시즌 테마에 맞춘 홀케이크와 음료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트 모양 디자인과 달콤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케이크 라인업은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 △샴페인 피치 무스 △스초생 2단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는 강렬한 레드 하트 장식이 돋보이는 케이크로,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상큼한 베리 무스, 산딸기 크럼이 조화를 이루며 한층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샴페인 피치 무스’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코팅된 하트 모양 케이크로, 샴페인 젤리와 라즈베리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우아한 맛을 자랑한다.
‘스초생 2단’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두 단으로 쌓아 화려함을 더했다.
각 단 위에 신선한 생딸기와 초콜릿 크런치 토핑이 올려져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음료 신제품으로는 피넛을 활용한 ‘피넛 헤이즐넛 라떼’와 ‘피넛 블루베리 프라페’ 2종이 출시됐다.
‘피넛 헤이즐넛 라떼’는 깊고 부드러운 헤이즐넛 라떼에 고소한 피넛 소스를 더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피넛 블루베리 프라페’는 피넛과 블루베리의 조화를 살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하트 모양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미를 자랑하는 케이크와 음료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이번 시즌 제품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