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5일(월)

투썸플레이스 ‘피치생’ 출시, 과일생 라인업 강화

투썸플레이스 피치생
투썸플레이스 피치생. (사진출처- 투썸플레이스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과일 생크림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하며 ‘피치생(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을 새롭게 선보였다.

15일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를 활용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각각 ‘피치생’과 ‘떠먹는 피치생’으로 리뉴얼 출시하며 본격적인 봄·여름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피치생’은 복숭아 콤포트의 향긋한 풍미와 촉촉한 케이크 시트,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져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겉면에는 얇게 슬라이스한 복숭아 과육을 풍성하게 올려 시각적인 만족도도 더했다.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떠먹는 피치생’은 기존의 떠먹는 시리즈와 동일한 콘셉트로, 깔끔한 용기에 담아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등을 통해 ‘과일 생크림 케이크=투썸’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지난 3월 선보인 ‘금귤 생크림 케이크(금귤생)’ 역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과일생 라인업을 사계절 디저트 브랜드로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이어 이번 ‘피치생’ 출시로 계절감 있는 디저트를 지속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한 ‘피치생’ 티저 광고를 공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예은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청량한 이미지로 피치생의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피치생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산뜻한 맛으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과일생’ 중심의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이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생’ 라인업을 중심으로 계절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