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3일(일)

트리폴라, 애프터 디바이스 전용 프리미엄 마스크팩 출시

트리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트리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사진출처- 트리폴라 제공)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트리폴라(Tripollar)가 애프터 디바이스 전용 프리미엄 마스크팩 ‘트리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를 선보이며 홈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파, 초음파 등 뷰티 디바이스 사용 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트리폴라는 홈케어 뷰티 시장에서 프리미엄 케어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디바이스 사용 후 피부 탄력을 유지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내놓았다.

2019년부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개발에 매진해 온 가드니아코리아의 6년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기능성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마스크팩은 고탄성 우레탄 랩핑 시트를 사용해 사용 후 늘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동시에 얼굴 라인을 또렷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도톰한 블랭킷 시트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뷰티 디바이스 사용 후 남은 열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무엇보다 크림 코팅 단면이 묻어나지 않아 사용 시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주요 성분도 눈에 띈다.

트리 뷰티 타이트닝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 미백을 돕고, 판테놀로 진정 효과를 더하며, 아데노신으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피부 광채까지 선사하며, 스페인 감초 뿌리 추출물로 수분 충전, 작약 추출물로 피부 활력과 회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성분 구성이 특징이다.

트리폴라는 얼굴의 위와 아래를 나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트를 통해 다양한 얼굴형에도 맞춤형으로 밀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탄력, 고보습, 고농축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시트는 집중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며,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받은 듯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가드니아코리아는 “애프터 디바이스 전용 제품 라인업을 연내 완성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홈케어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트리폴라는 이번 마스크팩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로써 트리폴라는 디바이스에서 애프터 케어까지 완성하는 토털 홈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굳힐 전망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